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새누리당 세월호 국정조사특위 성과와 향후과제 토론회
2014.08.29
의원실 | 조회 1591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특위위원이 아니신데도 이렇게 자리를 빛내주신 이군현 사무총장님, 유지영의원님까지 고맙습니다.

여러분께서 잘 아시다시피 세월호 국정조사특위가 처음에는 출발을 힘차게 했습니다. 그러나 기관보고 마치고 일반적인 문제에 가서 증인문제로 부딪혀서 열리지 못 했습니다. 그래서 부득불 이번주까지해서 마무리를 할 수 밖에 없게 되었는데 오늘 이 모임을 하는 것은 그래도 그 과정중에서 무엇이 드러났었고 앞으로 남은 과제가 무엇이겠나?

그러니까 국조특위가 제대로 되었다면 국조특위 전체에서 보고서를 내게 됩니다. 그래서 전체에서 그동안의 활동도 쭉 정리하면서 앞으로 무엇이 어떻게 보완이 되어야 할 것인지 남은 숙제가 무엇인지 전체 보고서가 나오게 되는데 이제 그 보고서를 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 새누리당은 여러 의원님들께서 열심히 맹렬히 활동해 주셔서 상당 부분들이 확인이 되고 과제들도 많이 발굴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끼리라도 이것을 정리하기 위해서 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오늘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마무리 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고맙습니다.


-2014년 8월 29일 새누리당 세월호 국정조사특위 성과와 향후과제 토론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250개(10/6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