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코로나19 긴급회의 "보건 재앙, 미래통합당은 국민 생명과 안전을 위해 모든 조치 취할 것"
2020.02.21
의원실 | 조회 1443



심재철 원내대표는 21일 오전 미래통합당 코로나19 긴급회의를 주재했다. 그는 지난 교섭단체 대표연설에서 지적했던 현 정권의 헌정 재앙, 민생 재앙, 안보 재앙에 이어 '보건 재앙'이 몰려오고 있다며, "미래통합당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며, 정부 방역 대책에도 초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 원내대표는 "정부 초기 대응이 미숙했고 1차 방역도 실패한 것을 인정하고, 대책을 새로이 짜야한다"고 말하면서, 지역사회 전파가 확인된 만큼 ▲ 위기경보 단계를 현재 경계에서 심각 단계로 즉각 상향 ▲중국인 및 중국 방문 외국인 입국금지 조치 실행 ▲중국인 유학생 관리 대책 수립을 요구했다. 이어 전국 500곳의 선별진료소 가운데 기본적인 검체 채취조차 불가능한 선별진료소가 105곳에 달한다며, 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장비 확충 및 인력 보강 방안도 마련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심 원내대표는 전국에서 방역에 애쓰고 있는 의료진, 실무 담당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대한민국과 안전의 방역이 잘 지켜지고 있는 것은 이 분들 덕분"이라고 말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250개(6/6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