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최고위원회의 "무능하고 거짓말하는 보건복지부 장관, 대통령은 즉각 경질해야"
2020.02.27
의원실 | 조회 1552


심재철 원내대표는 27일 오전, 국회 본관에서 황교안 당 대표의 긴급 대구방문 일정으로 최고위원회의를 주재했다.

심 원내대표는 먼저 정부와 민주당의 '망언'으로 국민을 분노케 한다며, "감염병을 창궐시킨 정권이 자화자찬도 모자라 국민 탓을 한다. 목불인견(目不忍見)"이라며 정부의 책임회피를 정면으로 비판했다.

심 원내대표는 "박능후 장관은 대한감염학회로부터 입국 금지를 추천받지 않았다고 했는데, 명백한 거짓"이라며 지난 2일 감염학회의 위험지역 입국자 제한 요구를 언급했다.

이에 "대통령은 무능하고 거짓말까지 한 박능후 장관, 즉각 사퇴 시켜야"라며 압박했다. 또한 홍익표 前수석대변인의 "대구경북 봉쇄", 박광온 최고위원의 "확진자 증가는 한국의 국가 체계가 제대로 작동한 것", 박원순 시장의 "우한짜요! 중궈짜요!" 영상 등, 민주당 소속 인사들에 대한 실언에 대해서도 "이런 분들이 민주당 지도부에 있으니 코비드19와의 전쟁, 구멍이 숭숭 뚫리는 것"이라며 작심 비판했다.

이어 "문 대통령은 시진핑 방한을 위해 대한민국을 코로나 제물로 바치고 있다"며, 국민의 눈물을 닦기보단 울리고, 고통을 덜기는커녕 괴롭히고 있다며, "국민의 안전을 지키지 못하는 문재인 정권, 국민들은 반드시 심판하고 말 것"이라 말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250개(7/6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