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게시판 상세보기
국회방송)『인덕원-수원 전철사업』,『유라시아 철도』
2014.11.13
의원실 | 조회 646






「인덕원-수원 전철사업」과「유라시아 철도」심재철에게 듣는다.











심재철 국회의원(안양동안을)은 11월 12일 오후, 국회방송 <투데이 의정통신>에 출연해, 「인덕원-수원 전철사업」과「유라시아 철도」등을 주제로 시청자들에게 지역구와 의정활동에 대한 설명을 했다.



심의원은 '안양동안구을'을 지역구로 내리 4선을 한 만큼 안양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으로 방송을 시작했다.



이어서 지역민들의 최대 숙원사업인 '인덕원-수원 간 전철사업'의 조속한 시행을 위해 노력한 것 만큼 정부와 관계담당자들에게도 조속한 지원을 요청했다. 그리고 당내 유라시아 철도 추진위원장 직을 맡고 있는 만큼, 유라시아 철도의 필요성을 역설했으며 이는 곧 통일과 직결된 우리나라 발전의 초석임을 설명했다.



끝으로 4번이나 당선시켜 준 지역민들에게 감사를 표하면서 중진의원으로서 당이 올바른 길을 걷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다 하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방송을 마쳤다.



* <투데이 의정통신>은 국회 출입 정치부 기자가 출연하여 당일의 다양한 정치 관련 뉴스를 브리핑 하고

또한 국회의원이 직접 출연하여 정책 현안 및 해당 지역의 소식과 동향을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민생 현장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으로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773개(8/37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