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자유게시판

국민 마중물
자유게시판
게시판 상세보기
한변에 방금 올린 글입니다! 사실 요즘 저는 우리나라가 [공산당이 싫어요!]하는 만큼 싫습니다, 다른 국적이라도 취득하고 싶습니다!
2018.10.25
손창호 | 조회 38

 

 

다시, 노무현소행으로 이야기되기도 하는 서울지역 [대국민자녀아동유괴살인협박방송편지흉악범죄사건100일] 이후 [523폭탄세금조치] 지역시민 저항, 오히려 폭등!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 게시물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 게시물을        수정     삭제     

  당시 노무현소행으로 어떤 사람들이 말하기도 하는 이미 활동을 시작한 이석기, 친노유병언활동지역의 [대국민자녀아동유괴살인협박방송편지흉악범죄사건100일] 직후에 주사파정권 최초로 내려진 강력하다는 523부동산조치까지 묶어서 내려가 보십시다!

 

  이명, 이석증등 피해를 상기하며 독재조폭 종북아동살인 김일성우상숭배주체사상파들이 뭘 잘해서 국민의 삶 전체를 히틀러나 스탈린이가 말한 것처럼 책임져준다는 것인지 알아봅시다!

 

 

 당시 소위 [정부(행정부)]는 자살사망한 노무현을 중심으로 대단히 이례적인 서울지역[대국민자녀아동유괴살인예고방송편지협박매일100일흉악범죄사건]라는 사건을 발생시킨 방치를 해놓고 대단히 이례적으로 역시 바로 그 지역에 [피해자를 겁박]하는지 [523부동산대책]으로 세금폭탄을 퍼붓습니다.

 

당연히(당연히?) [대국민자녀아동유괴살인예고방송편지협박매일100일흉악범죄사건]에 동참한 친노주사파 민노총방송전체, (KBS, MBC, SBS, 특히 YTN, MBN, 심지어EBS까지!!!!!!!!!)

 

[대국민자녀아동유괴살인예고방송편지협박매일100일흉아가범죄사건] 이후로 이번에는 굉장이 [또] 이례적으로 [또] 하나가 되어, 모두 민노총 언노련이 종북주체사상파성향의 노무현을 중심으로 몽땅 다 테레비를 장악하고 있는데.................,

 

 종북주체사상파정권 1기인가 2기인가 노무현 그 개XX의 이상한 방치사건, [대국민자녀아동유괴살인예고방송편지협박매일100일흉악범죄사건]을 장장 매일100일 동안 주접을 싼 이후에 또 한 두달 쉬고 마치 [종북주체사상파정권 1기인가 2기인가 헛깔리는] 친북주체사상파 [참여]정권의 문화부장관인지 문화부장인지 <노무현노제준비위장>김명곤 말고, 이창동이가 한참 [아동살인유괴친노영화씨리즈] 후에 발표해서 [해외수상]까지 한 [밀양]이라는 [한국영화]의 줄거리대로 [가해자]를 지워버리고 [피해자]를 [가해자]로 만들듯이 [아동살인협박피해지역]을 표적으로 [523세금조치]를 취했다고 말이 많았었지요????!!!!!!!!!

 

바로 그랬었습니다!!!!!!!!!!

 

 

그리하여 비슷한 시기에 친일파(한민당)후속정당이라는 더불어민주당이 이석기금영재CNC,RO와 [더불어] 유엔의 [북한인권법안]을 무려 10년간 저지하고 [지지율]이 떨어지자 친노유병언[세월호대참사] 무렵에 [통과]는 시켜 줍니다. 또한 이 시기에 [퍼주기북핵]으로 국민들과 불화가 있던 [친북노무현주사파참여]정권은 기어이 가장 많은 현금을 북괴군에 지원, 그것이 [핵무기]로 우리를 [평화롭게] [협박]하고, [죽이기]위해서 돌아온 것입니다! 

 

맞습니다, 맞고요!!!!!!!!!!!!!!!!!!!!

 

그리하여 누가 보더라도 확실하게!!!!!!!!!!!

 

1. [대국민자녀아동유괴살인협박방송편지흉악범죄사건100일]의 국민협박이벤트와 (국민협박)

 

2. [북한인권법저지 더불어, 통진당(민노당-민노총)활동]의 북괴충성 [평화활동?]과 (탈북시민협박)

 

3. [북괴핵폭탄무장<고의성지원>]이라는 민족말살, 인류멸절, 악마지원행위 (국내외인류들 다 협박)

 

 

 

행위들이 누구도 다 알 정도로 확실하게 < 노.골.적.으.로. > 함께 돌아갔던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사실입니다. 우리가 주목해야 할 사실들은 그냥 새가 날아가고... 하는 사실을 넘어섭니다. 결국은 남측? 남한사람들이 이런 절체절명한 명제를 깨우치지 [않고] 악마에게 [핵월계관]을 씌워주었고, 청와대 [이니] 문재인이는 핵무장북괴군에 핵공격 진격로를 활짝 열어주고 유엔군에게는 주제에 [눈총]을 주고 전세계로 돌아다니면서 유력한 민주국가들을 설득하여 핵무장북괴군을 파트너로 삼으라고 [정은이대변인외교]를 눈부시게 펼치고 있는 것이지요?

 

 기왕에 정치인놈들 이야기가 나왔으니 더 이야기해봅시다! 이니는 그렇다치고 일단, [523조치]는 주체사상파들 언노련소속 KBS, MBC, SBS, YTN, MBN, TBS?심지어EBS등등의 [아동살인협박편지홍보방송] 이후로 일제히 제 2파 공격처럼 [버블3구] 어쩌구 저쩌구.... 에서 까불면 더 걸린다는 식으로 [버블8구]니 늘어나서 협박질?하다가 이 또한 [아동협박]처럼 최소한 한 100일은 능히 지속했습니다. -저는 [아동살인협박편지방송매일100일이상]만 체크했습니다. - 그러나 이것이 마치 김일성숭배주체사상파빨갱이들의 협박행위인 것으로, 서울시민들의 반감을 사서 주사파참여노무현행정부에 서울시민들이 대놓고 반격을 하기 시작합니다. 절대로 떨어진 가격으로 매매를 하지 않자, 노무현의 [아동살인협박편지] 이후로 시작된 [523세금폭탄조치]는 물러나게 됩니다!

 

 

 당시에 노무현, 문재인, 이명박등 정치인들은 뭘했느냐?! 일단 참으로 괴이하게도  [대국민자녀아동유괴살인협박방송편지흉악범죄사건100일]에 대해서는 단 한마디도 언급조차 없었습니다!

 

 이명박은 서울시장으로서 당시 [친북주체사상파김일성주의노무현참여정권]이 부담스러웠다고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직후 집권 이후에도 변함없이 언급이 없었습니다.

 

 

 

1. [대국민자녀아동유괴살인협박방송편지흉악범죄사건100일]의 국민협박이벤트와 (국민협박) 

2. [북한인권법저지 더불어, 통진당(민노당-민노총)활동]의 북괴충성 [평화활동?]과 (탈북시민협박) 

3. [북괴핵폭탄무장<고의성지원>]이라는 민족말살, 인류멸절, 악마지원행위 (국내외인류들 다 협박)

 

이 3자가 밀접하게 함께 어우러지며 북괴, 중공까지 [참여]하여 돌아가는 이상한 룻렛이라는 것 쯤은 대한민국의 정치인들이라면 알만도 한데, 오히려 그것을 알아서 조용하다는 듯이 단 한마디의 언급도 전혀 없었습니다.

 

저 같은 사람은 정치인들도 위의 본질을 이해했겠지? 하고 몇 번을 찾아갔습니다, 그런데 정치인들은 멍청하게도 엉뚱한 행위만 했습니다. 나중에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실, 종북김일성숭배아동살인주체사상파협박범정치인들도 정치인이라고 말 할 수가 있습니까??? 어쨌든,

 

 

 

 

저는 이 중대한 사안들이 공개적으로는 김일성광신아동살인주체사상파 티를 내지않는 것이 바로 철칙중의 철칙인 민노총 언노련등, 천주교정사단등, [김일성우상숭배아동살인주체사상파]에 경도된 [우리나라]의 2,30대등과 자녀가 있는 40대등이 [북핵퍼주기] 진보, [공산폭압독재친북]좌익등에 경도되어 있는 상황에서 중요한 정치적인 해결점과 해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알렸습니다,

 

 명동성당에 고해성사와있는 도요안신부에게 알렸고 1년후에 다시 명동성당가서 최테레지아니 수녀에게 알렸고 본당지정도 안해주어서 또다시 역삼성당에 수시로 알렸습니다, 주로 주임신부, 주임수녀등에게 알렸고 정부(주사파정부이전)에 민원도 수십건 넣었으며, 언론사게시판에 도배질도 하고, 권익위원회에 재차 찾아가기도 했습니다. [인권위]는 [민노총]처럼 종북빨갱이들이 많이 있을 것이라는 편견으로 피했습니다. 정당인들도 만났습니다.

 

 

개인으로서 할 짓은 다 했는데 이놈이나 저놈이나 이런 큰 사건에 주둥이를 꾹 다물고 있으니 공포가 밀려왔습니다. 참으로 대단한 공포이고 협박질이었습니다.

 

 

 

저는 이 사건을 이번 대선 때에라도 중대함을 깨닫고 언급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착각이었습니다, [김일성우상숭배아동살인주체사상파] 각종 [민노총]이다 조폭단체를 중심으로 [대통령무조건탄핵] 미친바람이 불고, [대선무산], [보궐대선]으로 현재의 이 [김일성우상숭배아동살인주체사상파정권]이 탄생했습니다!

 

 

이럴거라면 차라리 나라를 들어서 [일본]에는 못바치면 그냥 [푸에르토리코]처럼 미국의 51번째 주로 편입시켜달라고 애원하는 것이 낫습니다.

 

핵무장북괴군에 [빨리빨리] 쳐내려오라고 지뢰제거해주고, 유엔군압도적인 공군무력화시도, NLL은 어선탄 핵무장인민군에 [또] 양도?

 

 이미 독도해역전역과 부산어장등을 일본에 양도한 일도 있잖습니까?!

 

 

지들말로 친일파한민당후속인 더불어민 주당에서 나라를 애초에 북괴공산독재에 갖다바치려고 작정했으면서 [평화]니 하고 천주교 강간범정의단을 이용하며 이미지 조작하며

 

김정은이 너무 귀여워서 나라바친다고 발광이니, 과거를 보고 현재를 보면 도데체 어떻게 해야 할 지, 총선때부터 종북주사파들에 도움을 준 자칭친일파후손출신이라는 김무성이등에게도 한번 물어보고 싶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22,610개(1/2261페이지)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인덕원~동탄 전철 사업고시, 안양시 3개역 확정 의원실 2018.04.02 949
공지 인덕원~수원전철 및 호계사거리역 신설건 관련 진행상황을 알려드립니다. 의원실 2018.01.18 1290
22608 아동살인 이승복동상철거, 아동살인협박편지방송 흉악정파 극우주체사상파 정권 손창호 2018.11.07 25
22607 답글 RE:김무성이 문재인에게 요청받았는지 나대는데, 20%지지정당에 총선고의 손창호 2018.11.11 4
22606 답글 RE:우리나라에서 625사변 이후 예수님(적그리스도?)처럼 [부활]한 [ 손창호 2018.11.09 14
22605 답글 RE:자국민들 생존위해 [퍼주기북핵] 비판하자 [자녀아동살인협박과 아동살 손창호 2018.11.08 15
22604 심재철 정의로움 응원합니다 공현영 2018.11.05 12
22603 저는 유엔의 북한인권옹호활동을 지지합니다, 왜냐면 저와 밀접하기 때문입니 손창호 2018.11.01 18
22602 한변에 올린 글입니다, 김슬기는 주사파선배로, 사상교양담당 [세포] 선배 손창호 2018.10.31 18
>> 한변에 방금 올린 글입니다! 사실 요즘 저는 우리나라가 [공산당이 싫어요 손창호 2018.10.25 39
22600 이명, 이석증 관련하여 피해가 많으며 서울경제 6월 8일자 음파무기등 기 손창호 2018.10.25 28
22599 ASEM에서도 각나라 대통령들이 역시 문재앙이를 [아동살인및 협박범]보듯 손창호 2018.10.23 28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