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중국대표단 환영만찬
2018.05.15
의원실 | 조회 192


심재철 국회부의장은 14일 6시에 중국대표단을 접견해 환영만찬을 가졌다.
이 날 심재철 국회부의장은 "한중교류협회 한중고위지도자포럼을 위해 한국을 찾아주신 중국대표단 여러분을 소중한 만찬 자리에 초청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환영사를 통해 반갑게 맞았다.

이어 "특히 올해는 동북아정세가 급변하는 중요한 시기에 행사가 열리게 되어 그 의미가 한층 더 커진 듯합니다. 포럼의 1주제는 「한반도 평화와 안전유지를 위한 한중협력방안」이며 2, 3주제는 경제와 문화교류에 관한 주제인데 남북정상회담에 이어 미북정상회담이 예정된 이 시점에 한국과 중국의 전문가들이 머리를 맞대고 북한을 비핵화의 길로 이끌 묘책을 찾아낼 기회가 마련된 것 같아 저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라고 말하며 이번 만찬이 가져올 결과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바라봤다.

심재철 국회부의장은 "앞으로 몇 달 안으로 반세기 이상 지속되어 온 한반도의 비극이 중요한 전환점을 맞게 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한국과 중국이 힘을 합친다면 북한의 비핵화라는 어려운 과제 역시 반드시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의지를 보였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936개(1/7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