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심재철 의원, 제주지역 총선 후보 선거캠프 방문
2020.04.03
의원실 | 조회 143

심재철 원내대표가 제주시을 부상일 예비후보 및 선거사무소 직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2020.04.03.

미래통합당 심재철 원내대표가 제주지역 총선 후보 캠프를 찾아 중앙당 차원의 지원을 약속했다.


부상일 후보(제주시을)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중앙당 입장과 전면적으로 배제되지 않는 지역 공약이면 전면적으로 수용하겠다”고 약속했다.


심 원내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좋지 않은데 제주 제2공항 건설사업으로 활기를 되찾으면 한다”며 “제주 발전을 위해서 중앙에서도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부상일 후보는 “중앙당에서 제주지역 1공약으로 제주4·3 해결, 2공약으로 제주 제2공항 건설 사업을 약속했다”며 “제주지역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을 중앙당에서 먼저 애써 주셨다. 이번 선거에서 좋은 결과가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심 원내대표는 장성철 후보(제주시갑) 선거사무소를 찾아 “지금까지 제주지역을 맡아온 국회의원들이 활동을 잘 못했다”면서 “이번 부분들은 반면교사 삼아 지역과 정책을 잘 아는 장 후보가 당선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제주지역 발전을 위해 장성철 후보를 비롯한 미래통합당 후보를 꼭 당선시켜야 한다”며 “후보들께서 내세운 공약들이 실현될 수 있도록 중앙당 차원에서 적극 돕겠다”고 덧붙였다.


장 후보는 “4·3특별법 개정안이 국회에 계류돼 있다”며 “심 대표님의 리더십으로 제주4·3이 정쟁의 대상의 되지 않고, 문제 해결을 위한 특별법 개정이 이뤄질 것이라 믿고 있다”고 말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2,434개(1/87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