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6. 13. 지방선거 필승 결의대회
2018.05.10
의원실 | 조회 2406





심재철 국회부의장은 5월 9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6·13 지방선거 필승결의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수많은 당원들과 지지자들이 경기장을 가득채운 가운데 각 시·도당의 깃발을 흔들며 필승을 다짐하는 등 열기가 최고조에 달했다.
이어 '자유한국당의 최 일선에서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투쟁하시는 심재철 의원님'이라는 소개문구와 함께 심재철 국회부의장이 필승연설을 위해 단상에 올랐다. 

심재철 국회부의장은 먼저 "최저임금의 상승은 일자리를 오히려 줄일 뿐이며 실업률은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는 말에 이어 "심지어 감자와 오징어 등 국민들이 주로 소비하는 식품의 가격도 지난 1년동안 급격히 상승하는 등 오히려 생활이 더 힘들어졌다"고 문재인 정권이 고집하고 있는 잘못된 경제정책을 강력히 비판하였다. 

또한 "현재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교육정책으로 북한의 3대 독재체제와 북한의 대남도발 등에 대한 역사적 사실이 제외되었다. 이는 우리 미래세대가 왜곡된 역사인식을 가질 수 있다"며 특정 개인이나 집단의 주관적인 역사인식을 심어주게 되면 발생하는 위험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어서 이 날 참석한 당원들과 지지자들에게 평화의 핵심은 북한의 비핵화지 한반도의 비핵화는 결국 미군 철수를 주장하는 것에 다름아니며 북한이 진정으로 원하는 고려연방제로 가고자 하는 하나의 속임수일 뿐이라는 것을 다시금 강조했다.

심재철 국회부의장의 연설은 이 날 참석한 사람들의 공감대를 얻기에 충분했다.

이런 만행을 저지르는 정권을 심판하는 것은 보수가 결집하여야만 가능하며 이번 6·13 지방선거를 기필코 승리하기 위해 이번에 출마하게 되는 남경필 도지사를 비롯한 자유한국당 후보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2,968개(12/106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