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 『보수 그라운드 제로』 토론회 개최
2018.06.20
의원실 | 조회 2226


심재철  국회부의장 『보수 그라운드 제로』 토론회 개최

연속 토론회를 통한 한국당의 문제점 진단과 해법 진단 -

 

심재철 의원(자유한국당안양동안을)은 6월 21(), 22(), 26(), 그리고 27일(수) 4일에 거쳐  <보수 그라운드 제로>라는 제목으로 연속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각계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이번 지방선거 패배의 원인을 다각적으로 분석하고 보수정당이 지향해야 할 가치와 방향성 등에 대하여 뼈아픈 목소리를 듣고자 함이다.

 

토론 방식은 매일 제3지대의 객관적이고 비판적인 국민시각으로 전달할 정치학자정당정치인정치분석가 등의 전문가가 문제를 제기하고자유한국당 의원 및 자유포럼 소속 회원들이 허심탄회하게 경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1일(목)에는 <이념, 전투의지, 품위가 없는 정당에 내일은 없다>라는 주제로 한국당의 현재 모습을 진단하고 국민들에 대한 신뢰회복을 위하여 갖추어야할 요소가 무엇인지를 살펴본다.

 

22일(금)에는 <내부에서 바라본 한국당의 필패>라는 주제로 한국당 내부의 시각으로 한국당 내부에 존재하고 있는 불합리성에 대하여 지적하고 어떻게 개선되어야 할 것인지를 제시한다.

 

26일(화)에는 <보수의 위기인가, 궤멸인가 : 상식이 답이다>라는 주제로 보수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검토하고 그 중 가장 상식적이면서도 효율적인 해결책을 모색한다.

 

27일(수)에는 <한국 보수가 만나야할 미래>라는 주제로 참된 보수가 되기 위한 뚜렷한 방향성을 정립하고 보수 신뢰 회복을 위한 단계적인 추진 방안을 모색한다.

 

 

심재철 의원은 한국당은 이번 지방선거의 참패를 통하여 존망의 기로에 섰다지금 한국당은 갈림길에서 환골탈태가 필요하다이번 토론회를 통하여 한국당이 뼈저리게 새겨듣고 나아가야 할 방향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2018. 06. 19.

심 재 철 국회의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2,968개(2/106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