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심재철 의원, '2019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연찬회' 참석
2019.08.28
의원실 | 조회 2600
심재철 의원은 27일 경기 용인시 중소기업인력개발원에서 열린 '2019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연찬회'에 참석했다. 

심 의원을 비롯한 자유한국당 의원들은 이 곳에 모여 "文 정권의 폭정에 맞서 무너지는 대한민국을 지켜내겠다"고 결의하며 내년 총선 승리의 의지를 다졌다. 

자유한국당은 "올해 정기국회에서 경제와 민생의 회복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반드시 국민의 행복을 되찾겠다"며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결의문을 채택했다.


▲ 심재철 의원은 27일 경기 용인시 중소기업인력개발원에서 열린 '2019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연찬회'에 참석했다. 심 의원은 제일 우측 뒤에서 2번째에 있다.  19.08.27

※ 다음은 '2019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연찬회 결의문' 전문이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오늘의 대한민국은 모든 것이 거꾸로 뒤집히고 있습니다.

불공정을 공정으로 둔갑시키고평등을 부르짖던 자들이 불평등을 심화시키며특권과 특혜를 합리화하는 부정의가 만연합니다.

 

한미동맹 붕괴는 가속화되고한미일 공조가 무너집니다.

각종 경제지표는 이미 적신호가 켜진지 오래이며문재인 대통령과 이 정권의 특권과 반칙에 대학생·청년·학부모의 분노가 대한민국을 뒤덮고 있습니다.

 

자유한국당은 늘 국민과 함께 해왔습니다올해에만 일곱 차례우리는 광장으로 나가 시민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울분을 토해냈습니다문재인 정권의 독단과 오만의 폭정을 강력히 규탄하고자격미달 인사의 사퇴철회를 촉구했습니다.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듣지 않습니다집권여당민심을 외면하고 청와대만 바라봅니다대한민국을 몰락시키지 말라는 국민의 통곡을 외면합니다.

 

급기야 범죄 혐의자를 법무부 장관에 지명하고검찰 수사가 시작됐음에도 고집을 놓지 않고 있습니다이미 부적격자로 가득한 문재인 정권이 이제 스스로 부적격 정권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이제 자유한국당은 국민과 함께 더 가열차게 문재인 정권의 폭정에 맞서고 무너지는 대한민국을 지켜내겠습니다국민과 국가를 위한 정치적 책무에 보다 충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대한민국은 엄중한 역사적 기로에 서 있습니다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일동은 우리 부모 세대가 피와 땀을 흘려 일군 대한민국의 위대한 역사를 반드시 지켜내겠습니다.

 

올해 정기국회에서 경제와 민생의 회복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반드시 국민의 행복을 되찾겠습니다위와 같은 중대한 목표를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이 비장한 각오로 결의합니다.

 

하나자유한국당은 문재인 정권의 실정으로 파탄 난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민생 국회가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한다.

 

하나자유한국당은 북한의 도발에 단호하게 대처하고 한미동맹 및 국제공조 강화를 통해 불안한 한반도 안보 현실 극복과 동북아 평화 증진을 선도한다.

 

하나자유한국당은 국민의 뜻을 겸허히 받들어 내년 총선에서 필승한다.

 

2019. 8. 28()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일동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2,968개(4/106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