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심재철 의원, ‘재능go 사랑go 나누go 기부축제’ 참석
2019.09.10
의원실 | 조회 2378


▲ 심재철 의원은 8일 안양시 범계동 로데오거리에서 열린 재능go 사랑go 나누go 기부축제에 참석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19.09.08


▲ 심재철 의원은 8일 안양시 범계동 로데오거리에서 열린 재능go 사랑go 나누go 기부축제에서 체험 부스를 이용하고 있다.  2019.09.08


▲ 이번 축제는 지역주민과 청소년이 함께 기획한 주민주도형 마을 축제로 범계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범계중학교가 공동 주관했으며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범계동-v터전이 후원하고 범계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했다.


심재철 의원은 8일 안양시 범계동 로데오거리에서 열린 재능go 사랑go 나누go 기부축제에 참석했다.

 

이번 축제는 지역주민과 청소년이 함께 기획한 주민주도형 마을 축제로 범계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범계중학교가 공동 주관했으며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범계동-v터전이 후원하고 범계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했다.

 

이날 행사는 학생들이 준비한 오케스트라 공연과 과학동아리 등 6개 체험 부스가 운영됐으며 지역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슈링클스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먹거리와 함께 지역주민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상당과 직업상당도 함께 진행됐다.

 

심재철 의원은 기부행사에 참석하며 행사 성공 기원과 수익금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어 소외받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무기명으로 기부금을 전달했다.

 

한편, 주최 측은 수익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지정 기탁해 범계동 복지사각지대 등 취약계층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2,968개(4/106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