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탈북민 북송 논의와 인권 파괴' 토론회
2018.05.18
의원실 | 조회 277


심재철 국회부의장은 18일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포럼(약칭 자유포럼)과 국회의원 김진태 의원실이 공동 주관하는 '탈북민 북송 논의와 인권 파괴' 토론회에 참석했다. 

심재철 국회부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진태 의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북한의 김정은이 갑자기 평화전도사가 되어 한반도 문제를 좌지우지하고 있고, 이 와중에 납북 국민의 송환문제가 제기되자 2016년 중국에서 탈출한 북한의 해외식당 종업원 13명에 대한 북송 문제를 정부가 재검토한다는 얘기까지 나오고 있다" 며 "이는 반문명적이고 반헌법적 행위"라며 유감을 표했다.

또한 "대한민국 국민인 탈북 식당종업원들을 수령 폭압정권 치하로 북송한다는 것은 헌법의 국민보호 의무를 저버리는 반헌법적 행위이자 반인륜적 작태"라고 강하게 비판하며 "오늘 긴급토론회에서 그 부당성을 제기하고 북송저지를 위해 결연히 맞서자"고 강하게 목소리를 높였다.

이 날 토론회는 유동열 자유민주연구원장의 사회로 김태훈 변호사, 제성호 중앙대 교수, 김흥광 NK지식인연대표, 이애란 자유통일문화원장이 탈북민의 인권과 북송을 주제로 발제를 맡았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936개(1/7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