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유라시아친선협회 공식 출범식 및 유라시아 정책 포럼> 참석
2018.07.05
의원실 | 조회 98







심재철 국회의원은 (사)유라시아친선협회가 유라시아친선특급 3주년을 기념하여 주최한 <사단법인 유라시아친선협회 공식 출범식 및 유라시아 정책 포럼>에 참석했다.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오늘 행사에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를 타고 헤이그에 특사로 갔던 이준 열사의 외증손자 조근송씨와 안중근 의사의 6촌 손녀 안현민씨, 그리고 1936년 베를린 올림픽 마라톤 금메달을 딴 손기정 선수의 외손자 이준승 손기정기념재단 사무총장을 비롯해 국민공모로 친선특급에 참여했던 각계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했다. 또한, 심재철 국회의원을 비롯해 친선특급에 참여했던 국회의원들도 기념 행사에 함께했다.

이 날 유라시아친선협회의 고문으로 위촉된 심재철 의원은 "3년 전 하나된 유라시아를 꿈 꾸며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올랐다"며 "이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것을 아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유라시아 국가간 협력이 필요한 중요한 시점이다. 열차에 오르는 많은 분들이 공공외교사절단으로의 역할을 잘 해주시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유라시아가 하나되길 바라는 우리의 염원이 유라시아친선협회 공식 출범을 계기로 반드시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907개(1/69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