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최고중진 연석회의
2018.08.08
의원실 | 조회 20



 원내 최고 중진 연석회의가 오전 9시에 있었습니다. 
 저는 이 자리에서 다음 주 8월 15일 건국일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우리 당의 정체성을 분명히 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치에 맞지 않고 역사적 사실에도 부합하지 않는 내년 건국 100주년 행사를 밀어붙이겠다는 문재인 정부의 오만을,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건국 70주년 행사 참여로 바로 잡아야 합니다.  
 두 번째는 정부가 계속 정보를 감추고 발표를 미루는 북한산 석탄 반입 의혹에 대해, 우리 당은 국정조사를 요구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세 번째는 경제부총리가 삼성전자 평택 공장을 방문하자, 청와대가 구걸 운운했는데 이 부분에 대해 우리 당이 어떤 논평도 없이 그냥 넘어가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경제를 살려 국민들 먹고 살기 편하게 만들라고 정권을 위임했다는 것을 모르는 청와대의 오만함을 지적해야 합니다. 경제를 살려 국민을 편하게 해주려면 일자리를 만드는 기업한테 읍소는 말할 것도 없고 삼배구고두라도 해야 한다고, 국민의 편에 서서 우리 당이 이야기해야 합니다. 
오늘 이 회의가 무너진 보수 진영을 바로 세우고 정부의 잘 못을 바로잡으면서, 국민들의 신뢰를 조금이나마 회복하는 계기가 되길 고대합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911개(1/69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