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양승조·장하나 의원 잘못된 발언…깨끗이 사과해야
2013.12.12
의원실 | 조회 1367



양승조 의원과 장하나 의원의 발언은 누가 봐도 잘못된 것이기에 깨끗이 사과를 하는 것이 마땅하다. 불행했던 가족사를 들먹이며 조심하라는 양승조 의원의 말이 악담이지 무엇이겠는가. 장삼이사라도 면전에서 들었으면 당장 따귀가 올라갔을 발언이다. 대통령에 대한 말 이전에 한 인간을 모욕한 것이고, 예의와 금도를 벗어난 발언이다. 민주당 최고위원이라는 직분의 인사가 공식석상에서 국민과 대통령 가슴에 피멍을 남긴데 대해서는 사과하는 것이 마땅하다.

장하나 의원이 지난 대선을 부정선거라며 불복하고 사퇴운운하며 선거를 다시 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정당하게 진행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깡그리 부정하고, 선거에 참여한 모든 국민들을 한순간에 바보로 만드는 반헌법적이고 후안무치한 발언이다. 국민들은 대선에 승복하는데 국민의 대변자라고 내세우는 국회의원이 혼자서 불복한다는 것이 과연 국민을 대변하는 말인가. 평범한 시민도 민주주의 결정을 존중하는데 하물며 법을 만드는 헌법기관으로서는 더더욱 생각할 수도 없는 발언이기에 마땅히 사과해야 한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250개(11/6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