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CBS 라디오] 시사자키 오늘과 내일 - "이명박 처남 국세청 자료유출 논란"
2007.07.12
의원실 | 조회 2896





* 이명박 처남 국세청 자료유출 논란



- 국세청 항의방문한 심재철 의원 (한나라당 공작정치저지범국민투쟁위원회 대변인)





* 주요 질문 내용



1. 오늘 국세청 항의 방문 하셨죠? 어떤 점을 확인하기 위해 가신 거죠?





2. 국세청은 “한나라당의 자료 유출 가능성 의혹제기는 아무런 근거 없는 정치공세” 이런 입장을 발표했는데요, 국세청을 통해 확인하고자 하는 사항들, 어떤 거죠?



- 국세청은 지난 2일 <경향신문>을 통해 보도된 김재정 씨의 자료와 국세청 자료가 다르다.. 이런 입장인데,

두 자료의 차이.. 확인하셨습니까?





- 국세청에선 지난 3월 거론되는 여야 대선후보 27명에 대해 직계 존비속을 포함 백 8명에 대한 접근을 금지시켜놨다고 밝혔는데...



이들에 대한 자료 공개, 필요하다고 보십니까?





3. 지난 6일에는 국정원도 항의 방문 하셨죠? 왜 국정원과 국세청을 자료 유출 기관으로 지목하고 계신지.. 그 이유는?





- 앞으로 국정원과 국세청의 현장조사.. 계속하실 건가요?







4. 지도부에서 오늘 양 캠프에서 고소, 고발을 취하하라는 의견을 전했는데, 고소 취하.. 필요하다고 보십니까?





- 하지만 이명박 캠프 쪽에선 김재정 씨 개인이 한 일이고, 캠프 차원의 고소가 아니라고 밝혔고, 박근혜 캠프 쪽에선 지도부가 오히려 이명박 캠프 손을 들어주는 게 아니냐며 반발하고 있는데.. 양 캠프의 이런 입장, 어떻게 보십니까?



- 오늘 열린우리당 김종률, 김혁규 의원이 이명박 전 시장 측을 맞고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대선을 앞두고 사상 초유의 고발, 고소가 생기고 있는데.. 이런 상황, 어떻게 보십니까?







5. 당내에서도 경선 과열을 우려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당내 검증위와 범국민투쟁위 등 당내 기구의 역할.. 어디에 집중해야 할까요?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250개(38/6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