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TV조선]심재철, 기재부와 전면전 선포
2018.09.19
의원실 | 조회 120



[앵커]
기획재정부가 심재철 의원 보좌진이 행정 정보를 무단 열람했다며 검찰에 고발했습니다. 심 의원은 어제 시연을 하면서 불법이 아니라 정부가 시스템을 부실하게 관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보건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기획재정부는 자유한국당 심재철 의원실 보좌관들이 청와대와 정부 부처 등 30개 정부기관의 기밀정보를 불법 열람했다고 고발했습니다. 심재철 의원은 직접 예산 시스템에 접속하는 시연을 보이며 불법이 아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심재철 의원실 관계자
"쉽게 들어왔잖습니까. 저희가 어떤 트릭을 쓴게 아니고. 에러가 나서 들어온 건데." 

책임은 정보를 부실하게 관리한 정부부처에 있다며, 기재부 등을 무고 혐의로 맞고소할 계획입니다. 

심재철
"(기획재정부에서는) 자기들이 정보를 제대로 관리를 해야되는데, 정보 관리를 실패한 겁니다. 그 실패한 책임을 저한테 뒤집어 씌우고 있는 겁니다. 이건 명백한 무고입니다. 명예훼손입니다." 

심 의원은 "취득한 정보에서 정부 부처의 횡령 등 불법적인 예산 사용 정황을 포착했다"며 자료 분석 결과를 조만간 공개할 계획입니다. 

TV조선 김보건 입니다.

* 뉴스제보 :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773개(1/37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