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심재철 "총대 멘 추미애...무슨 수를 써서라도 공소장을 감추겠다는 것"
2020.02.06
의원실 | 조회 1268

아시다시피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청와대 울산시장 선거 공작에 대한 공소장 국회 제출을 거부했습니다. 문재인 정권이 자신들의 범죄를 숨기기 위해 별의별 짓을 다하는 것입니다. 이 정권이 왜 이러는지 삼척동자도 다 알고 있습니다. 그 배후에 누가 있는지 모든 국민이 다 짐작하고 있습니다. 추미애 장관의 공소장 비공개는 헌법에 위반되는 위헌이고 형사소송법, 국회법 등을 위반한 위법입니다. 문재인 정권은 이명박 대통령, 박근혜 대통령, 양승태 전 대법원장의 공소장은 공개하면서 언론플레이를 했습니다. 이렇게 추미애 장관이 또다시 불법을 저지르고 있는 만큼 우리는 직권남용 혐의로 추 장관을 다시 고발할 것입니다. 언론 보도를 보면, 청와대의 조직적 기획과 개입이 있었던 것이 확연히 드러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정권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공소장을 감추겠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 총대를 추 장관이 메는 것입니다. 문재인 정권이 어떤 꼼수를 쓰더라도 진실을 감출 수는 없습니다. 4월 총선에서 우리 국민들은 꼼수 정권, 비리 은폐 정권 반드시 심판할 것입니다.

우한 폐렴 확진자가 23번째까지 나타났습니다. 이 정권의 대응은 우왕좌왕, 갈팡질팡, 오락가락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후베이성 방문 외국인에 대해서만 입국을 금지하고 있는데 이거 잘못됐습니다. 중국 방문 외국인에 대한 입국 금지로 지금 즉시 전면 확대해야만 합니다. 우리 당은 지난달 28일 날 ‘우한 폐렴 대책 TF’를 구성해서 신상진 위원장님이 여러 애를 쓰고 계십니다. 여러 의원님의 노고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어제는 우리 자매정당인 미래한국당의 중앙당 창당대회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 잘 아시다시피 한선교 의원께서 대표로 추대되셨습니다. 의원님들께서도 자매정당에 대해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250개(9/6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