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생생! 심재철 25시

생생! 심재철 25시
게시판 상세보기
심재철 국회의원(국회 스마트컨버전스연구회 대표의원)이 19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2012.09.19
의원실 | 조회 1669



심재철 국회의원(국회 스마트컨버전스연구회 대표의원)이 19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국회 스마트컨버전스연구회’가 주최․주관한 ‘국내 스마트컨버전스 산업 현황과 발전 방안'을 주제로 한 정책연구세미나에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스마트컨버전스 산업의 핵심인 ▲정보통신기술(ICT) 산업 ▲콘텐츠산업 ▲스마트시티 산업의 현황과 발전방안에 대해 전문가들이 참석해 심도 있는 토론이 진행됐다.

심재철 의원은 “새로운 패러다임이 공존하는 21세기의 핵심 성장동력이 될 스마트컨버전스 산업의 현황을 파악하고 발전 전망을 논의하는 것은 매우 의미있는 과제"라며 “이번 첫 번째 정책세미나를 시작으로 전문가들과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국내 스마트컨버전스 산업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해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이날 세미나는 안종배 유비쿼터스미디어콘텐츠연합 대표의 사회로, 김흥남 한국전자통신연구원장, 홍상표 한국콘텐츠진흥원장, 권창희 한국U시티학회장 등이 발제를 맡고, 이주연 포스코ICT 전무, 한수용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본부장, 권준철 한국유비쿼터스도시협회 센터장 등이 토론자로 참석했다.

< 사진설명>
심재철 국회 스마트컨버전스연구회 대표의원이 축하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 상)

심재철 국회의원이 세미나에 참석한 박병석 국회부의장을 비롯한 내외귀빈 및 토론회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중)

심 의원이 세미나가 끝난 후 소견을 밝히고 있다.(사진 하)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2,968개(83/106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