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바른 힘, 선한 정책

심재철 ON AIR

언론보도
심재철 ON AIR
게시판 상세보기
[오마이TV] "'이명박·박근혜 죽이기 공작' 우리가 깨부수자"
2007.06.20
의원실 | 조회 2664





[오마이뉴스 박정호] 한나라당 '공작정치 저지 범국민투쟁위원회' 첫 회의



"대체적으로 목소리 크고 싸움 잘하는 사람만 앉았네. 투쟁에 있어서는 내노라는 거물들이 다 왔어."



한나라당 '공작정치 저지 범국민투쟁위원회'(이하 '공작범투')위원장을 맡은 안상수 위원장이 18일 오후 한나라당 원내대표실에 모인 위원회 소속 의원들을 이같이 평가했다. 이를 들은 주성영, 송영선, 박계동, 심재철, 이재웅 의원 등 10여명의 참석자들은 웃음을 터뜨렸고 한쪽에서는 "선머슴 송영선이 있다"는 외침도 들렸다.



이날 오후에 처음으로 열린 '공작범투' 회의에서 한나라당 의원들은 범여권의 공작정치 저지를 위한 '투쟁'의지를 불태웠다. 이들은 범여권의 네거티브 공세를 성토하며 공정한 대통령 선거를 치르자고 밝혔다. 특히 이명박, 박근혜 경선 후보 간의 검증 공방이 가열되고 있는 가운데 이 후보 캠프의 심재철(인터넷위원장)의원과 박 후보 캠프의 송영선(안보·통일 정책 단장)의원 등 양 캠프 진영 의원들이 범여권이라는 '공공의 적'을 향해 공동 대응하는 모양새가 눈길을 끌었다.



한나라 "힘내서 공작을 잘 깨부수자"



안상수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선거는 집권세력이 흑색선전, 인신공격 등 총공세로 나올 그야말로 엄청난 싸움이 될 것 같다, 치졸하고 더러운 대선으로 흘러 갈 것 같다"면서 "우리가 미리 막아서 (이번 대선은) 네거티브 전략에 의해서 왜곡되는 16대 대선처럼 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안 위원장은 "범여권은 국민적인 인기를 가진 후보가 없기 때문에 거의 네거티브 전략에 의지할 거라고 생각된다"며 "공정한 대선을 위해서는 우리가 네거티브, 공작정치에 의한 선거를 사전에 막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지금 집권세력, 여권에서 한나라당의 유력한 대선주자인 '이명박, 박근혜 죽이기' 전략에 돌입했다"며 "일심 단결해서 집권세력의 공작정치 음모를 분쇄하고 공정한 선거를 이루자"고 덧붙였다.



간사를 맡은 박계동 의원도 지난 대선 당시 이회창 후보의 사례를 들면서 "열린우리당의 집권전략은 한마디로 회오리 정치고 이것의 핵심은 흑색선전과 네거티브"라면서 "이것은 민주주의의 근본을 훼손하는 행위고 국민의 정치의식을 마비시키는 행위로 이번에는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심재철 의원은 "공작하다 보면 민의가 왜곡되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후퇴한다"며 "역사적인 사명감으로 막아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사람들은 지난번에 김대업으로 재미를 봤었고 지금은 권력을 잡고 있어 돈까지 있다"며 "그래서 공작을 훨씬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능력이 크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잘 막아내는 것이 후보를 보호하고 대한민국의 역사를 바로 세우는 일이다, 다같이 힘내서 공작을 잘 깨부수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날 회의에서 이들은 19일 대전 당 비전대회에서 공작정치규탄 결의문 채택을 시작으로 ▲당 홈페이지 공작정치 제보센터 설치 ▲규탄대회, 촛불집회 단계적 검토 ▲특별 당보 제작가두 배포 검토 등의 방안을 마련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수정 답변 삭제 목록보기
1,250개(38/60페이지)
글쓰기
처음페이지 이전 10 페이지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10 페이지 마지막페이지